알라딘 전자책

검색
시즈오카 일본 소도시 산책 - 시즈오카현, 기후현, 나고야, 이누야마의 역사‧문화로 떠나는 여행 (커버이미지)
알라딘

시즈오카 일본 소도시 산책 - 시즈오카현, 기후현, 나고야, 이누야마의 역사‧문화로 떠나는 여행

포르체

박병춘 (지은이)

2023-04-05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b>2023년 현재 누적 일본 여행객 수 100만 명 돌파!
새로운 일본, 특별한 일본 여행을 원한다면
반드시 가봐야 할 여행지, 시즈오카!

인기 애니메이션 &lt;너의 이름은&gt;, &lt;마루코는 아홉 살&gt;의 배경지이자
일본을 대표하는 가장 유명한 산 후지산과 녹차의 고장,
시즈오카와 그 근교로 떠나는 일본 소도시 산책!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닫혔던 국경이 최근 다시 개방되며 해외여행객 수가 늘어나는 가운데 일본 여행객 증가 추세가 심상치 않다. 그런데 여전히 ‘일본’ 하면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익숙한 지역들만 떠오른다. 유명한 관광지도 좋지만, 당신에게 힐링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사람이 많지 않은 소도시로 떠나는 것은 어떨까? 일본의 고즈넉한 매력과 색다른 모습을 함께 만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저자는 시즈오카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저자가 일본의 여러 소도시 중에서도 시즈오카를 이야기하는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시즈오카에는 후지산이 있어 어디서나 쉽게 후지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일본을 대표하는 녹차, 온천, 철도 등 ‘일본’ 하면 떠올릴 수 있는 여러 상징들을 실속있게 보고 즐길 수 있는 지역이다. 게다가 시즈오카는 &lt;너의 이름은&gt;, &lt;마루코는 아홉 살&gt;, &lt;그레이트 마징가&gt;를 비롯해 인기 애니메이션들의 배경으로 자주 등장한 곳이다. 특히 저자는 여행을 통해 바쁜 일상 속 쉼표를 남기고 싶은 독자에게 시즈오카 여행을 추천한다. 시즈오카현을 방문한다면 여타 지역에 비해 온난한 기후가 연일 이어지며 형성된, 느긋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시즈오카 일본 소도시 산책》은 시즈오카에 숨겨진, 알고 보면 일본 내에서도 손꼽히는 유명 관광지와 여행 정보를 소개한다. 더불어 관광 지역별 일본 문화와 역사가 함께 어우러져 있어 이 책 한 권을 읽기만 해도 시즈오카와 일본의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다.

<b>시즈오카현에 이어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기후현과
아이치현의 나고야, 이누야마시까지

일본 소도시 여행을 위한 알짜배기 여행 인문 교양서!

도카이 지방은 일본 중앙에 있는 주부 지방 중 시즈오카현, 기후현, 아이치현, 미에현을 통칭하는 이름이다. 이 중 국내 여행객들에게 익숙한 관광지로는 아이치현의 나고야시가 있다. 하지만 나고야시 외에도 도카이 지방에서는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색다른 일본을 만날 수 있다. 도카이 지방은 동일본과 서일본을 잇는 교통의 요충지이자 천혜의 자연환경이 갖춰진 아름다운 곳이다. 대체로 온난한 기후 덕분에 식문화, 온천, 마츠리(축제) 등 다양한 문화가 발달했다. 이외에도 시대를 가리지 않고 일본의 역사와 전통을 체험할 수 있는 명승지부터 자연경관이 보존된 곳에서의 온천 여행까지, 일본을 깊이 들여다보고 느끼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여행지다. 《시즈오카 일본 소도시 산책》은 도카이 지방의 이야기와 여행 정보를 함께 담아내, 여행지를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책에 소개된 지역을 따라 여행한다면 번잡한 현실을 떠나 숨을 고르고 몸과 마음의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b>여행은 아는 만큼 보이고, 보이는 만큼 즐길 수 있다!
지역별 역사 문화부터 추천 맛집과 숙소 정보까지!

도카이 지방 여행 코스 완전 정복!

《시즈오카 일본 소도시 산책》은 저자가 6년간 시즈오카현에 거주한 경험을 바탕으로 독자의 시선에서 일본과 각 지역의 문화&#8231;관광지를 쉽게 풀어낸 책이다. 시즈오카가 낯선 독자들을 위해 추천 명소, 맛집, 온천 등 일본 여행의 필수 정보들을 항목별로 구분하여 일목요연하게 이 책에 담아냈다. 해당 지역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명소들은 각자 취향에 맞게 여행 계획을 쉽게 짤 수 있도록 ‘&lt;너의 이름은&gt; 성지순례 코스’, ‘어린이 취향 코스’, ‘유적지 코스’ 등 다양한 코스로 제시한다. 본문의 뒷부분에는 시즈오카현의 각 지역의 추천 호텔 리스트와 일본 여행의 꽃, 전통 마츠리(축제) 70선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하였다. 《시즈오카 일본 소도시 산책》과 함께라면 시즈오카와 도카이 지방 여행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누구의 간섭 없이 일본을 깊이 이해하고,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시즈오카현으로 떠나보자. “여행은 모름지기 아는 만큼 보이고, 아는 만큼 즐길 수 있다.”라는 저자의 말처럼 《시즈오카 일본 소도시 산책》 이야기를 보고 여행을 떠난다면 차원이 다른 일본 여행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b>낭만 가득한 도시 여행으로 일상 속 설렘을 만나는
날마다 여행 시리즈 세 번째 책!

날마다 여행 시리즈는 국내외 여행으로 일상 속 설렘과 기쁨, 나와 삶의 발견, 소소한 일탈을 기대하게 만든다. 생생한 현지 정보를 전달하고 새로운 시선을 통해 낯선 도시 여행의 즐거움을 선물하는 여행 시리즈로, 《시즈오카 일본 소도시 산책》은 그 세 번째 책이다. 가 본 적 없는 곳으로, 낯선 세계로 향하는 발걸음은 늘 가볍게. 우리가 맞이하는 새로운 세계가 나의 세계를 확장시킬 것이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