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양심의 가책 : 조니 루들로우 (커버이미지)
알라딘
양심의 가책 : 조니 루들로우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엘렌 헨리 우드 
  • 출판사위즈덤커넥트 
  • 출판일2024-12-26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미리 보기>
이것은, 우리의 또다른 집인 크랩 코트에 우리가 머물고 있을 때 일어난 일이었다. "우리"가 거기에 머물렀다는 것은 우리 가족의 다른 사람들을 의미하는데, 왜냐하면 토드와 나는 학교에 있었기 때문이다.
크랩 코트는 크랩 마을 너머에 자리해 있었다. 길 건너편, 몇 미터 정도 더 위로 간 곳에는 코니 씨의 큰 농장이 있었는데, 거기에는 그의 집과 우리 집, 단 두 개의 저택뿐이었다. 크랩 코트는 다이크 매너보다 더 작고 아늑한 저택이었고, 거기와 워세스터는 서로 많이 멀지 않았다. 다이크 매너까지 가는 것에 비하면 절반도 안 되는 거리였다.
크랩은 넓고 듬성듬성 흩어진 교구 지역이었다. 우리와 가장 가까운 북 크랩에는 교회와 학교가 있었지만 집은 거의 없었다. 더 멀리 떨어져 있는 남 크랩은 인구가 더 많았다. 남 크랩에서 1킬로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철도 교차점이 있었다. 여러 개의 서로 복잡하게 교차하는 선로들이 사방으로 뻗어 연결되어 있었는데, 바쁜 시간에도 열차를 제대로 인도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기술과 재능이 필요했다. 그것이 "포인트 맨" 이 수행해야 하는 일이었다.
포인트 맨 입장에서는 유람 열차가 만석이 되는 여름이 가장 바쁜 시기였다. 하지만 그런 유람 기차들은 가끔 다른 시간에 그 지역에 도착해서, 밤이 되기 전에 남 크랩 기차역 직원들을 귀찮고 바쁘게 만들었다.
그곳의 포인트 맨은 해리 리스였다. 그곳에서 조금이라도 머문 사람이라면, 특정한 성씨가 그 지역에서 번성하고 것처럼 보이는 것을 아마 눈치챘을 것이다. 북 크랩과 남 크랩, 그리고 주변 지역에서는 "리스" 라는 성씨가 울타리의 블랙베리만큼 많았다. 물론 오래 전에는 이 많은 리스 가족들이 서로 친척이었을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그 관계가 다 사라져버린 상태였다. 그 지역의 여기저기를 뒤진다면 72명의 리스가 있을 수 있었지만, 해리 리스는 자기가 아는 한 그들 중 누구와도 친척이 아니었다.
<추천평>
"완벽한 소설이라는 칭호에 어울리는 작품이다. 쾌활하고 적극성이 넘치는 분위기와 주인공들이 인상적이다. 또한 몇 가지의 소재를 가지고 다양한 방식으로 다루는 작가의 솜씨가 뛰어나다."
- Emily, Goodreads 독자
"빅토리아 중기 시대의 작품으로, 해당 시대의 삶과 문화에 대한 훌륭한 그림을 보여준다."
- Helen, Goodreads 독자

저자소개

엘렌 헨리 우드 (Ellen Wood née Price, 1814 - 1887) 은 영국의 소설가이다. 당대의 베스트셀러 소설들의 작가로 명성을 얻었고, '아르고시' 라는 잡지의 편집자이자 집필가로 활동했다. 그녀의 소설 대부분이 범죄, 미스터리, 복수 등의 소재를 다루고 있다.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