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24시간을 두 배로 사는 법 - AI+ 백만장자 클럽 (커버이미지)
알라딘
24시간을 두 배로 사는 법 - AI+ 백만장자 클럽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아놀드 베넷 
  • 출판사위즈덤커넥트 
  • 출판일2025-01-20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미리 보기>
"그렇다, 그는 자신의 삶을 관리하지 못하는 사람 중 하나이다. 좋은 삶이기는 하다. 정기적인 수입이 있다. 필요한 것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필요한 것도 충분하다. 큰 소비를 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그는 항상 곤경에 처해 있다. 어떻게든 그는 돈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반쯤 비어 있는 멋진 아파트! 항상 방금 야드 세일을 한 것처럼 보인다. 새 정장에 낡은 모자! 멋진 넥타이-배기팬츠! 저녁 식사에 사람들을 초대한다. 금이 간 컵에 담긴 비싼 유리그릇과 상한 고기 또는 터키산 커피! 그는 이해하지 못한다. 그 이유는 단순히 그가 돈을 낭비하기 때문이다. 그 돈의 절반만 있으면 좋겠다! 내가 보여줄 것이다."
우리 모두는 한 번쯤은 자신이 더 잘 안다고 생각하며 이런 비판을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우리 대부분은 자신이 재무장관이라고 생각하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신문에는 일정 금액으로 생활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기사가 가득하고, 이러한 기사는 열띤 토론을 불러일으키며 사람들의 관심을 끈다. 최근 한 일간지에서는 연간 85파운드로 시골에서 편안하게 살 수 있는지에 대해 큰 논쟁이 벌어졌다. "일주일에 8실링으로 사는 법"이라는 에세이를 본 적이 있다. 하지만 "하루 24시간으로 사는 법"이라는 제목의 에세이는 본 적이 없다. 하지만 사람들은 시간이 곧 돈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그 속담은 시간을 제대로 포착하지 못한다. 시간은 돈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시간이 있으면 보통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칼튼 호텔의 코트 체크 직원이 가진 부를 가지고 있더라도 나나 벽난로 옆 고양이가 가진 1분도 더 살 수 없다.
철학자들은 공간에 대해 설명했다. 하지만 시간은 설명하지 못했다. 시간은 모든 것의 신비로운 기본 재료이다. 시간이 있으면 무엇이든 가능하지만 시간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시간의 공급은 생각만 해도 놀라울 정도로 매일매일 일어나는 기적이다. 아침에 일어나면 와우! 내 지갑에는 마술처럼 24시간이라는 삶의 원재료가 가득 차 있다! 그것은 당신의 것이다. 당신이 가진 가장 소중한 물건이다. 나만의 방식으로 주어진 아주 독특한 상품이다!
생각해 보라! 누구도 빼앗을 수 없다. 훔칠 수 없다. 그리고 누구도 당신보다 더 많이 얻거나 덜 얻을 수 없다.
<추천평>
"마음을 손에 넣으십시오. 그리고 그 과정이 어떻게 인생의 악의 절반을 치료하는지 보십시오. 특히 걱정, 그 비참하고, 피할 수 있고, 부끄러운 질병인 걱정을 없애 버리십시오."
- Kylegee, Goodreads 독자
"중요한 것은 돈이 아니라 시간이다 핵심 아이디어는 개인으로서 우리는 후자가 더 소중하지만 시간이 아닌 돈 관리에 집중한다는 것이다."
- EdwardKo, Goodreads 독자
"나중에 언젠가 다시 읽어야 하는 책으로 선정한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내 침대 옆 탁자 필수품으로 만들어야 한다."
- Meestrerike, Goodreads 독자
"재미있는 자기계발서인 이 작은 책은 내 일상과 내가 종종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기이하고 정확한 설명이었다. 몇 백 년 전의 작가가 현대의 내가 가진 습성에 대한 정확한 비판을 할 때, 나는 약간 충격을 받았다."
- Keinsline, Goodreads 독자
"24시간 어떻게 살아갈까?! … 아, 그것에 대해 말해줘! 나는 항상 하루 24시간만으로는 내가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나는 종종 하루가 적어도 34시간까지 연장되기를 바랐다. 하지만 어떤 때는 내가 해야 할 일을 타협하지 않고 내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도록 시계가 멈추기를 바랐다.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 사이의 딜레마는 항상 격렬한 싸움이다. 그러나 저자는 내 영혼을 달래고 위로하는 데 성공했다. 아주 오래 전에 쓰여진 이 작품은 시의성과 중요성을 잃지 않았다. 그렇다, 이것이 바로 고전에 대한 정의다."
- Iyoubvell, Goodreads 독자

저자소개

1867년 잉글랜드 스태퍼드셔주에서 태어나 런던대학 졸업 후 소설가로서 영국 소설과 유럽 사실주의 문학의 주류를 잇는 중요한 가교역할을 했다. 또한 수준 높은 평론으로도 유명했으며 일상에 필요한 생활 철학이나 시간 활용 및 자기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저서를 집필, 대중에게 큰 영향을 끼친 사상가로 활동했다. 그는 20여 권의 논픽션 책을 출간했으며, 《인생을 최고로 사는 지혜》를 포함한 여덟 권의 자기계발서를 저술하였다. 가장 오래 독자들에게 읽힌 자기계발서는 《하루 24시간을 어떻게 살 것인가》,《인생을 최고로 사는 지혜》로, 이 책은 100년이 지난 지금에도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현재까지 여러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서 판매되고 있다. 그의 자기계발서는 일반 독자들에게 큰 호소력을 불러일으켰고 거대하고 분열된 미국 시장에서 다른 영국 작가들과 그의 이름을 생생하게 돋보이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