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전자책

검색
컴파운드 아이 Compound eye (커버이미지)
알라딘

컴파운드 아이 Compound eye

비와이슬

김도경

2013-09-13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차지할 수 없다면 차라리 없애라!”
한국 국방과학연구소가 개발한 최첨단 정찰위성 ‘컴파운드 아이Compound eye’. 곤충의 겹눈을 아이디어로 개발된 컴파운드 아이는 스텔스 기능에다 공격능력까지 갖추고 있다. 한국을 둘러싼 주변 강대국들은 정보를 입수하기 위해 촉각을 곤두세운다.
이들의 목표는 한수현. 컴파운드 아이의 로직을 개발한 프로그래머다. 단 한 명의 프로그래머일 뿐인 수현을 죽이려고 시도하고 추격하는 괴한들. 그들이 추격하는 이유는? 과연 그녀는 기밀을 가지고 있는 것인가?
한수현의 생명이 경각에 달렸을 때, 본의 아니게 사건에 휘말리는 혼혈인 데니 하퍼. 그는 한수현을 구하기 위해 살인까지 저지른다. 단 한 번의 개입으로 전대미문의 소용돌이에 휩싸이는 데니.
살인사건으로 인해, 국정원이 기밀유출에 대해 내사 중이었음이 밝혀지고 국정원과 경찰도 한수현과 데니 하퍼를 추격한다. 그 과정에서 밝혀지는 데니의 과거. 그는 마피아의 추격을 피해 도피 중인 특급 킬러였다. 그에겐 엄청난 현상금이 걸려 있는데, 한국에 있음이 알려지자 현상금을 노린 프로들이 찾아든다.
총격전과 쫓고 쫓기는 급박한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희생자는 점점 늘어나고, 한수현과 데니 하퍼는 자신들의 생명을 담보로 일대 모험을 감행하게 된다.
한반도의 안위와 자주국방을 목적으로 개발한 최첨단 무기가 밝혀지면서 시작되는 치열한 정보전과 총격전, 속속 드러나는 모략과 거짓 그리고 배반, 블록버스터급 영화를 연상케 하는 빠른 장면 전환, 탄탄한 스토리와 반전은 독자들을 책 속에 빠지게 할 것이다.

현실에 대한 풍자
이 책에는 실제로 일어났던 사건들이 많이 등장한다.
중국대사관 직원 음주측정 거부, 주중 대사관 난입, 일본의 북한에 대한 이중적 태도, 러시아와의 위성발사체 기술이전, 친미주의와 반미주의 등의 현실을 저자는 은유적으로 비꼬고 있으며 때로는 시원하게 독자들의 응어리를 풀어준다.

자신만의 상처와 고통을 안고 사는 두 사람
수현은 가족으로 인한 상처와 권력을 가진 자에게 받은 끔찍한 기억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을 믿지 않는 수현.
더할 수 없이 차가운 킬러 데니 하퍼. 그는 이상하리만치 그녀에게 집착한다. 그러면서도 결코 다가가지 않는다.
제각기 자신만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두 사람.
그들은 생사의 위험을 넘는 과정에서 서로를 알아가게 되는데.......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