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전자책

검색
일본 현지 간식 대백과 (커버이미지)
알라딘

일본 현지 간식 대백과

일본 추억의 대백과 시리즈 편집부 지음, 수키 옮김

2024-03-19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b>“뭘 좋아할지 몰라서... 전부 다 준비해봤어.”

사탕, 젤리, 양갱, 쿠키, 비스킷, 음료수 등 다종다양한 간식
현지에서 100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유서 깊은 간식
우니 콩과자, 고사리 전분 모치, 레몬 우유 등 특별하고 개성 있는 간식

도쿄 바나나, 로이스 초콜릿 같은 뻔한 간식은 이제 그만!
유명 현지 간식을 총망라한 《일본 현지 간식 대백과》와 함께
새롭고 특색 있는 여행 선물로 캐리어를 가득 채워보자

일본에 가면 늘 사오던 유명한 간식들만 맛보고 가져오는 것이 뻔하고 지겹지는 않은가? 그런 사람들에게 훨씬 더 폭넓고 색다른 간식 미식 경험을 선사해줄 책, 《일본 현지 간식 대백과》가 출간되었다. 일본 현지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왔으며 지금도 여전히 인기 있는 간식들을 분야를 막론하여 총망라했다.
일본 전통 쌀과자인 오카키와 아라레, 우리에게도 익숙한 이름이지만 만드는 방식은 다른 센베이, 다양한 재료를 첨가해 만드는 일본의 전통 사탕인 아메, 지역별 특색이 담겨 있는 사이다, 주스, 우유와 같은 마실거리, 빵과 아이스크림들에 대한 내용들까지 담겨 있다. 예를 들면 다시마맛 젤리, 오니기리 모양 센베이, 분유맛 케이크, 우니맛 콩과자, 술에 타먹어도 좋은 살구맛 아이스바 등, 군침을 돌게 하거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간식들이 가득하다. 이렇듯 종합선물세트라고 해도 좋을 만큼의 다양하고 특별한 간식들로 알차게 꾸렸다.
수록된 간식들은 대부분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개중에서는 거의 100년의 세월 동안 판매되어온 것도 있다. 긴 시간을 지나온 만큼 각 간식에 담겨 있는 이야기도 다채롭다. 간식의 맛과 향, 식감, 원재료와 제조법을 자세하게 묘사하여 생생하게 떠올려볼 수 있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간식 제조의 유래와 역사, 옛날의 광고 카피 등도 상세히 소개되어 있어 읽는 재미를 더한다.
이 책은 매력적인 읽기 자료인 동시에 훌륭한 가이드북이다. 간식의 원산지가 쓰여 있어 각 지역에서 어떤 간식들을 찾아보면 좋을지 쉽게 알 수 있다. 책 뒤쪽에는 지역별로 간식을 찾아볼 수 있는 리스트를 만들어두어서 이와 같은 내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일본 현지 간식 대백과》와 함께라면 일본 여행을 하며 맛있고 참신한 여행 선물을 찾아나서는 일이 더 이상 어렵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