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인생을 바꾸는 네 가지 선택 (커버이미지)
알라딘
인생을 바꾸는 네 가지 선택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리차드 폴 에반스 (지은이), 권유선 (옮긴이) 
  • 출판사처음북스(구 빅슨북스) 
  • 출판일2014-03-24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투렛 증후군을 앓는 베스트셀러 작가 리차드 폴 에반스가 들려주는 삶의 노래

가난을 딛고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으며, 현재도 투렛 증후군을 앓고 있는 작가 리차드 폴 에반스가 목적이 있는 삶, 즐거움이 넘치는 삶, 스스로의 힘을 찾는 삶, 자유로운 삶에 대해 이야기한다.
인생을 살며 만나게 되는 네 개의 문 앞에서, 문지방을 넘어 한 발자국만 내딛는다면 누구라도 즐거움과 목적이 있는 삶을 살게 될 것이라고 리처드 폴 에반스는 이 책을 통해 말한다.
굴곡 많았던 인생에서도 어떻게 행복한 삶을 완성했는지 말해주는 저자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위로와 용기가 무엇인지 발견하게 될 것이다.

누구나 인생은 고달프다
만약 당신이 지독한 가난에 시달리고, 어머니는 수시로 자살을 기도하며, 본인은 투렛 증후군까지 걸려서 아무 때나 욕을 하고 싶은 욕구가 드는 상태라면 인생이 아름답다고 노래할 수 있을까?
위에서 말한 극단적인 상황이 아니라도 누구나 인생에는 고비가 있고, 고통이 있다. 그러나 그 고비와 고통은 모두 선택의 문제다. 스스로의 자유의지로 이 세상에 태어난 이유가 있다고 믿으며 더 나은 인생을 향해 나아갈지, 두려움에 휩싸여 문 밖으로 한 발자국도 내딛지 못할지는 자기 자신에게 달려 있다.
이렇게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이유는 이 책 『인생을 바꾸는 네 가지 선택』의 저자 리차드 폴 에반스가 위에서 말한 고통(가난, 자실기도, 투렛 증후군)에 시달리면서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자신의 깨달음을 말해주기 때문이다.
저자는 인생을 네 가지 문에 비유한다. 문을 열고 나가면 전혀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다. 그러나 모두들 문 밖에는 무엇이 있을지 두려워하다가 그 문을 여는 선택조차 하지 못한다. 저자의 말처럼 인생에서 만날 수 있는 네 개의 문을 열면 결국 모든 것의 종착지인 사랑에 당도하게 될 것이다.
태어난 이유가 있다는 사실을 굳게 믿고, 스스로의 한계를 떨치며, 삶을 확대하는 그 모든 것이 선택의 문제다.
리차드 폴 에반스가 들려주는 주옥같은 삶의 아포리즘과 에피소드 속에서 진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연달아 24권을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에 올린 작가다. '미국 어머니 도서 상', 로맨틱 타임즈의 '최고의 여성 소설 상', 아동 저서로서 두 번의 '세계 스토리텔링 상', 독일 '레스프레이즈 금상', '종교 전달자 심의회 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18개 이상의 언어로 출간되어 세계적으로 1700만 부가 팔렸다. 투데이 쇼, 클렌 백, CNN, C-SPAN, CNBC와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에 모습을 보였고 미국과 유럽 전역 수백 개의 신문을 비롯하여 타임지, 뉴스위크지, 뉴욕 타임즈, 워싱턴 포스트지, 월스트리트 저널, 패밀리 서클, 피플 매거진, USA 투데이, 굿 하우스키핑에 회자되었다. 이번 세기 최초로 리더스 다이제스트의 표지를 장식하기도 했다.
서른 살 무렵 에반스는 올해의 '정직하고 젊은 사업가 공로상'을 수상했다. 또한 에반스는 크리스마스 박스 하우스 인터내셔널의 설립자로서 학대당하고 버려진 아동을 다루는 조직을 이끌고 있다. 5천 명 이상의 아동들이 에반스 재단의 수혜자가 되었다. 에반스는 워싱턴 타임즈 '세기의 인도주의자 상'과 '미국이 공감하는 자원봉사자 상'을 수상했다. 현재 유타주의 솔트 레이크 시티에서 아내 케리와 슬하에 다섯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목차

# 감사의 말
# 내가 이 책을 집필하게 된 연유
# 토대

1. 첫 번째 선택 : 믿어라 당신의 삶에 이유가 있음을
2. 두 번째 선택 : 한계로부터 자유롭게 하라
3. 세 번째 선택 : 삶을 확대하라
4. 네 번째 선택 : 사랑이 중심이되는 지도를 만들어라

# 끝으로 하고 싶은 말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