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HURRYTOR지음
- 출판사아이웰콘텐츠
- 출판일2014-08-25
- 등록일2020-03-24
- 파일포맷epub
- 파일크기11 M
- 지원기기
PCPHONE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전자책 프로그램 수동설치 안내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책소개
‘여행’ 하면 어떤 느낌이 떠오르는가? 일상 탈출? 지금껏 가보지 못 한 낯설고 먼 곳으로의 도전? 여행을 많이 안 다녀본 사람들은 막연한 두려움이나 불안감을 먼저 느끼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여행에서 새롭게 경험할 기분 좋은 자극들을 기대하는 마음이 앞설 것이다. 그렇다. 여행은 평소 생활하는 곳에서 느낄 수 없고 경험할 수 없는 것들을 만나는 새로운 배움의 기회이다. 그래서 여행은 늘 사람을 어느 방향으로든 성장시킨다.
유럽을 다녀왔다. 많은 새로운 것들을 접하고 배우는 시간이었다. 그래서 이렇게 글을 쓰기로 결심했다. 내가 체득한 경험과 정보를 유럽여행을 꿈꾸는 다른 이들에게 알려서, 그들이 나보다 더 알찬 시간을 보내고 더 많은 것을 배워올 수 있게 돕고 싶어서.
나의 유럽여행은 조금 특별했다. 학생들처럼 방학을 이용해 또는 직장인들처럼 휴가 때 일정을 잡고 한 번 다녀오는 식이 아니라, 직장을 다니던 도중 파리에 유학을 가게 되면서 그 곳을 기점으로 여행을 다니게 된 것이다. 즉 유럽에서 살면서 유럽 여행을 한 것인데, 여행의 시작이 한국이 아닌 프랑스 파리여서 그런지, 여행 중에도 해외 여행이 아니라 국내 여행을 다니는 듯한 묘한 느낌을 받곤 했다. 유럽 여행의 필수 아이템인 유레일(Eurail) 대신 저가항공을 주로 이용한 것도 차이점이다.
한정된 경비로 최적의 일정을 소화해 최상의 만족을 거둘 수 있는 스마트한 유럽 여행을 꿈꾸는 많은 분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
저자소개
평범한 직장인을 넘어서 프리랜서로 기억되길 원하는 30대 후반의 평범한 샐러리맨/관광문화 컨설턴트/여행작가/외국어 튜터이다.고등학교때부터 배웠던 프랑스어를 놓지 않고 꾸준히 한 덕분에 인생이 달라졌고, 가치관도 바뀌었다. 파리 유학을 통해 세상이 넓은 것과 자신이 작은 것을 깨달았고, 그래서 유학기간 내내 더 많은 것을 몸과 마음 그리고 머리로 느끼려고 노력했다. 지금은 한국에 돌아와 다시 파리로의 귀환을 계획하며 하루하루 한 걸음씩 준비를 하고 있다.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투자는 바로 사람이라고 생각해,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하고 공감하고, 다시 또다른 만남을 계획하는 것으로 삶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http://mango9001.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