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아내를 죽이려는 남편 : 맥스 카라도스 (커버이미지)
알라딘
아내를 죽이려는 남편 : 맥스 카라도스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어니스트 브래머 (지은이) 
  • 출판사위즈덤커넥트 
  • 출판일2024-03-27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미리 보기>
"맥스." 파킨슨이 문을 닫자 칼라일 씨가 말했다.
"여기 이분은, 자네가 보기로 동의한 홀리어 중위야."
"이분과 말씀을 나누기로 한 것이었지, 칼라일." 카라도스가 눈앞에 있는 낯선 사람의 건강하고 다소 부끄러워하는 얼굴을 향해 똑바로 웃으며 정정했다.
"홀리어 씨는, 제 장애에 대해서 아시나요?"
"칼라일 씨가 말해줬어요." 청년이 말했다.
"사실 우리 부대원들 중 한 명에게서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어요, 카라도스 씨. 이반 사라토프의 몰락과 관련된 일이었죠."
카라도스가 기분 좋게 고개를 흔들며 침착한 표정을 지었다.
"그리고 그 사건에 관련된 소유주들은 보안의 비밀을 맹세했습니다만!" 그가 외쳤다.
"글쎄, 어쩔 수 없겠죠, 뭐. 또 다른 사건은 아니겠죠, 홀리어 씨?"
"아니요, 제 문제는 아주 사적인 문제입니다." 중위가 대답했다.
"제 누이인 크리크 부인 이야기이지만, 아마도 칼라일 씨가 저보다 더 잘 알고 있을 겁니다. 그는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뇨, 칼라일은 프로예요. 제가 직접 해보죠, 홀리어 씨. 제 귀는 제 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알겠습니다, 선생님. 제가 할 말은 충분히 말씀드릴 수 있지만, 제게는 충분히 중요해 보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별로 중요하게 들리지 않을 것 같아서 망설여지기는 합니다."
"우리도 때때로 사소한 의미 있는 일들을 발견한 적이 있습니다." 카라도스는 격려의 말을 건넸다.
"그렇다고 해서 좌절하지 마세요."
<추천평>
"나 자신이 시각장애인으로서, 눈먼 등장인물이 등장하는 작품을 감사하는 것에는 특별한 재미가 있다. 특히 특히 그 인물이, 시각장애를 불운과 동정의 대상으로 삼지 않고, 삶의 새로운 영역을 탐구할 기회를 받아들인다는 점에서 더욱 그렇다."
- Tihana, Goodreads 독자
"개인적으로 나는 이 작품을 아가사 크리스티의 탐정 소설보다 좋아한다. 특히 작품 중 등장하는 두 명의 탐정 모두, 셜록 홈즈의 분위기를 가졌다는 점이 흥미롭다. 또한 셜록 홈즈와 이 작품 속 탐정, 맥스 카라도스가 비슷한 시기에 출간되었고 비슷한 수준의 인기를 얻었지만, 오직 셜록 홈즈가 살아남았다는 사실이 의아할 정도이다."
- Bonnie, Goodreads 독자
"짧지만 아주 설득력이 강하고, 정교하게 쓰여진 탐정 소설이다."
- ZS Dianmine, Goodreads 독자
"눈이 먼 탐정이 다른 감각들을 동원해서, 잃어버린 시각을 보완한다. 두 탐정의 파트너십이 흥미로운 작품."
- Lizathem, Goodreads 독자

저자소개

본명은 어니스트 브래머 스미스. 1868년 영국 맨체스터 교외에서 태어난 그는 성인이 되어 농장 경영을 하였지만 능숙하지 않아 저널리스트로 활약한다.

1900년 Kai Lung이라는 중국인을 주인공으로 한 <The Wallet of Kai Lung>을 발표. 영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게 된다. 그 인기를 기반 삼아 집필한 단편집 <맥스 캐러도스(Max Carrados)>를 내놓으며 동시대 셜록 홈즈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 탐정을 창조하게 된다. 그 후 ‘맥스 캐러도스’는 1편의 장편과 26편의 단편으로 계속해서 활약하게 되며 작가의 가장 성공한 탐정 캐릭터로 남게 되었다.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