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세스 매트리얼 - 지식 너머의 진실, 최신판 (커버이미지)
알라딘
세스 매트리얼 - 지식 너머의 진실, 최신판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제인 로버츠 지음, 매건 김 옮김 
  • 출판사터닝페이지 
  • 출판일2024-04-23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1, 누적예약 0

책소개

“이 책은 삶과 죽음, 그리고 모든 근원적
궁금증에 대한 진실을 담고 있다!”
_정현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명예교수

정현채·성해영 교수, 리처드 바크, 디팩 초프라, 루이스 L. 헤이……
전 세계 수많은 학자들과 리더들이 극찬한
《세스 매트리얼》 최신판 출간!

★★★ 아마존 장기 베스트셀러 《세스 매트리얼》 최신판!
★★★ 전 세계 15개국 1000만 부 판매!
★★★ 중고가 50만 원에 거래된 화제의 책!

“이 책을 읽으면 더 이상 세상을 예전처럼 바라볼 수 없다!”
삶, 죽음, 시간, 꿈, 우주, 다차원, 윤회, 신, 정체성……
‘인류의 비밀’을 밝힌 최초의 책!


정현채, 성해영, 리처드 바크, 디팩 초프라, 루이스 L. 헤이 등 세계를 리드하는 수많은 학자들과 리더들, 그간 우리의 삶을 변화시킨 베스트셀러 작가들이 극찬한 영감의 원천 ‘세스’의 사상과 지식을 담은 책 ⟪세스 매트리얼⟫의 최신판이 출간되었다. ⟪세스 매트리얼⟫은 1970년에 출간되어 지금까지도 전 세계 많은 이들에게 회자되고 읽혀지고 있다. 2001년 국내에 출간된 이 책은 10년 전에 절판되었고, 현재 중고 실거래가가 50만 원이 넘을 만큼 인류를 뛰어넘는 초월적 존재를 통해 깨달음과 혜안을 얻고자 하는 사람들이 재출간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책이기도 하다.
⟪세스 매트리얼⟫은 ‘세스’의 사상과 지식을 본격적으로 다룬 ‘세스 입문서’라 할 수 있다. 시인이자 소설가인 저자 제인 로버츠는 ‘육체를 초월한 인격적 존재’인 세스를 만나며 현실관이 완전히 바뀌었다. 1963년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저자와 그의 남편 롭은 세스와 주고받은 방대한 지식과 이야기들을 모두 기록했다(이 기록들은 현재 미국 예일대학교 도서관에 보관되어 있다). 이 책은 그중에서도 초기 5년간의 교신을 바탕으로 삶. 죽음, 시간, 우주, 다차원, 꿈, 건강, 육체적 현실의 본질, 신, 정체성 등 “인류의 비밀”에 대한 다양한 세스의 지식을 다룬다. 더불어 세스가 등장하게 된 배경과 저자가 세스를 믿고 인정하기까지의 과정도 자세히 담아내 독자들이 ‘세스’라는 존재를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우리의 현실을 창조하는 건 우리 자신이다.”
자기계발 및 심리학 분야의 고전!⟪세스 매트리얼⟫


세스가 전하는 놀라운 지식과 이론들은 심리학 및 자기계발 분야의 고전이 되었고, 1970년대 전 세계 뉴에이지 철학 운동을 이끌었다. 세스의 메시지에는 우리가 수많은 생을 반복해 살아간다는 ‘윤회전생’이라는 개념이 깔려 있다. ⟪세스 매트리얼⟫이 출간될 당시 서양인에게 윤회라는 개념은 굉장히 낯설었다. 이 책을 통해 윤회전생이라는 개념이 널리 알려졌고 다차원적인 진정한 자아에 대해서 인식하는 촉매가 되어 주었다고 한다.
세스는 지구인으로서의 삶 말고도 다른 차원에서도 살아가고 있다는 다차원 우주를 이야기하며 우리의 의식을 확장시킨다. 또한 세스는 오늘날의 자기계발서들이 앞다투어 다루고 있는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해서도 1960년대에 이미 법칙의 작동 원리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하기도 했다. 이러한 놀라운 통찰력으로 쏟아낸 세스의 메시지는 불교와 양자물리학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이 책을 읽는 독자들도 세스의 지식을 통해 “세상을 보는 새로운 관점”과 “삶을 충만하게 살아갈 혜안”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죽음 이후, 육체를 떠나면 우리는 어디로 가는가?
과거, 현재, 미래는 어떻게 동시에 존재하는가?
신이란 무엇인가?
경이로운 세계로 안내하는 초월적 존재 ‘세스’의 놀라운 통찰력!


미국의 여성 문학가인 제인 로버츠는 1963년 예기치 않게 ‘세스’라는 비육체적 실재와 접촉한 뒤 긴밀히 교신하면서도 그를 인정하기까지 시간이 걸렸다. 책 초반에는 그 과정을 솔직히 다룬다. 세스가 등장한 배경과 교신 방법, 저자가 세스를 받아들이기 위해 애쓰는 동안 세스가 자신들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를 자세히 이야기하며, 독자들이 낯선 존재인 세스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실적 내용만을 담았다. 저자와 남편 롭은 세스의 능력을 파악하고 증명하기 위해 실험과 질문을 거듭하며 세스가 전하는 흥미로운 주제에 대한 답을 기록해 나간다. 초심리학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자문을 구하기도 하고, 다양한 실험 과정을 통해 세스가 진정으로 투시력을 갖고 있다는 점도 밝혀낸다. 본문의 주요 내용을 소개하면 ‘인간의 퍼스낼리티는 우리가 기존에 인정하는 영역보다 훨씬 더 커다란 실체를 갖고 있다. 개인은 근본적으로 시간과 공간으로부터 자유롭다. 운명은 자신의 손안에 있다. 현생에서 다루지 않은 문제는 다음 생에서 다룬다. 자신의 불행에 대해 신이나 사회 혹은 부모님을 탓할 수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태어나기 전에 자신이 태어날 환경과 자신의 발전에 최고의 도움이 될 도전 과제들을 스스로 선택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숨을 쉬듯이 무의식적이고도 자연스럽게 물리적 작용을 만들고 있다. 그리고 자신의 육체적 현실에 대한 전체적인 개념 작용을 일으키는 집단 관념들을 의식하고 있다.’ 등이다. 이 외에도 육체적 죽음 이후 우리는 어디로 가는가, 인간은 왜 스스로 고난을 선택해 태어나는가, 병 없이 건강하게 살 수 있는가, 과거, 현재, 미래는 어떻게 동시에 존재하는가, 꿈은 어떻게 현실화되는가, 신이란 무엇인가, 지금의 우주는 어떻게 탄생했는가 등등 세스는 우리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수많은 의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마지막 부록에서는 본문에서 다루지 못한 여러 가지 주제에 대해 다룬다. 또한 세스는 무의식에 관한 융의 개념을 논하는가 하면 ‘최초 태양계’에 관한 새로운 자료를 제시하기도 한다.
우리는 세스가 전하는 방대한 지식과 놀랍도록 논리적이고 경이로운 이야기를 통해 삶과 죽음, 인생의 의미 등 심오한 영역에 대한 진실에 눈을 뜨고 세상을 읽는 새로운 관점과 삶을 충만하게 살아갈 혜안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미국 스키드모어대학을 졸업한 후 여러 잡지에 시와 단편 소설들을 발표하며 다양한 창작 활동을 했다. 1963년 어느 날, 스스로를 ‘에너지 퍼스낼리티의 정수’라고 소개하는 다른 차원의 존재인 ‘세스’와 교신하면서 세상과 우주를 이루는 모든 법칙에 대한 이유와 해답, 원인과 결과를 대중에게 전하기 시작했다.
예술가이자 작가인 남편 로버트 F. 버츠(Robert F. Butts)는 제인 로버츠의 입을 통해 전해지는 세스의 메시지를 기록했고, 이를 바탕으로 25권의 책을 펴냈다. 부부는 함께 세스의 가르침을 출판하는 데 평생을 바쳤다.
세스의 사상과 지식을 담은 책들은 심리학 및 자기계발 분야의 고전이 되었고, 1970년대 전 세계 뉴에이지 철학 운동을 이끌었다. 현재 예일대학교 도서관에는 세스와 관련된 제인 로버츠의 저술, 저널, 시, 오디오 및 비디오 녹음본, 서신 및 기타 자료(제인 로버츠의 논문 외) 등이 소장되어 있다.

목차

추천사

프롤로그



PART1 세스를 만나다

PART2 세스는 정말 사후의 존재일까?

PART3 세스, 존재를 증명하다

PART4 세스의 목소리

PART5 퍼스낼리티는 존재의 이유다

PART6 세스, 심리학자를 만나다

PART7 몸은 집에 있는데 택시를 타다

PART8 1년간의 테스트

PART9 심리학자와 세스 존재에 대해 논하다

PART10 현실은 내면이 물질화된 결과다

PART11 인간은 스스로 선택해 다시 태어난다

PART12 죽으면 어디로 갈까?

PART13 병 없이 건강하게 살 수 있을까?

PART14 꿈은 현실의 문제를 해결할 가능성이다

PART15 여러분은 누구이며 무엇인가?

PART16 다차원적 인격에 대하여

PART17 미래의 세스를 만나다

PART18 신이란 무엇인가?

PART19 내적 감각은 어떻게 사용하는가?

PART20 세스는 누구이며 무엇인가?



부록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