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인류 멸망의 결말을 위한 서곡 - SciFan 제219권 (커버이미지)
알라딘
인류 멸망의 결말을 위한 서곡 - SciFan 제219권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라이 리치몬드 (지은이) 
  • 출판사위즈덤커넥트 
  • 출판일2024-04-24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미리 보기>
책상을 가로질러 시청자 쪽으로 몸을 기울인 앵커 빌 하워드, 수에즈에서 시작해서 카이로 전역에 전염병을 퍼뜨린 것으로 알려진 '해충 살포 잠수함' 에 대해 공포에 질린 어조로 이야기했다.
빌은 청중들에게 지금 전 세계에 위기를 조성하는 데 가장 관심이 많은 국가들이 우리를 비난할 구실을 만들기 위해 잠수함을 그곳에 배치했다고 쉽게 짐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런 방식의 잠수함은 의심할 여지없이 실제로 존재했고, 의심할 여지없이 실제로 미국산이었으며, 전염병은 의심할 여지없이 실제로 매우 현실적이었다고 그는 말했다. 다음 날 운하 지대에 들어가 전 세계에 보고서를 발표 할 예정인 유엔 조사단은 전염병이 미국산 잠수함이 운반 실험실에서 개발한 박테리아에 의해 발생했음을 알게 될 것이었다. 보고된 것보다 더 나쁘지는 않더라도 최소한 그 정도는 될 것이다. 이것이 빌의 주장이었다.
빌은, 전 세계가 직면한 문제는 세균전이 시작되었는지 여부가 아니라 누가 세균전을 시작했는지 여부였으며, 잠수함에 미국 해군 마크가 있고 미국산이라는 사실만으로는 그 질문에 전혀 답할 수 없다고 말했다.
박테리아 전쟁이 발발했고 다음 공격이 어디에서 일어날지는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다.
"하지만 한 치의 실수도 있어서는 안 됩니다." 빌이 말했다.
"왜냐하면 이건 전쟁이기 떄문입니다."
바로 그때 방송국의 쇼 휴식 시간이 다가왔고, 국제 마녀 주식회사의 트레이드마크인 13명의 마녀가 등장했다.
마녀 제품 라인의 제조업자 대표인 하비 랜돌프가 스크린을 향해 열심히 고개를 숙였다. 그는 방금 버튼 데스터 더스턴 앤드 오스왈드 광고사에게 자신의 광고 예산을 배정했고, 그들은 새로운 형식의 제품 광고를 구상하고 있었다.
13명의 마녀는 다리가 길고 날씬한 춤추는 젊은 여자들이었고, 진홍색 안감의 긴 검은 마녀 모자와 긴 검은 망토를 입고 있었다. 모두 긴 머리를 휘날리며 춤을 췄다.
랜돌프는 입술을 씹으며 신중하게 그녀들을 바라보았다.
"세상의 마녀들이여, 단결하여 깨끗하게, 깨끗하게, 깨끗하게, 마녀처럼 깨끗하게, 지금 당장!" 거의 발키리의 비명에 가까운 외침이 울려 퍼졌다.
<추천평>
"뉴욕 한복판에서 괴상한 경험, 하루 종일 저온을 유지하면서 사는 의사와 만나는 경험에서 솟아나온 공포."
- 위즈덤커넥트 편집부

저자소개

라이 리치몬드 (Leigh Richmond) 는 20세기 초중반 미국의 SF 및 대중문학 작가이다.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