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사이토 아카리 (지은이), 박현아 (옮긴이)
- 출판사슬로디미디어
- 출판일2016-07-29
- 등록일2020-03-24
- 파일포맷pdf
- 파일크기5 M
- 지원기기
PCPHONE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전자책 프로그램 수동설치 안내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책소개
★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 30만 독자들의 심금을 울린 감동!
★ 반려견을 키우기 전에 꼭 읽어야 할 단 하나의 책!
《강아지와 나의 10가지 약속》은 동명의 일본 영화의 원작 소설이자 저자 자신이 직접 겪은 반려견과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읽고 나면 독자에게 눈물도 주지만 그보다는 감동을 전한다. 30만 명 이상의 독자들이 책의 진가를 먼저 알아봤고 이후 영화 제작이 결정되었다. 최근 강아지 공장의 충격적인 현장과 반려견을 학대하거나 유기하는 일이 많다는 뉴스가 많이 전해진다. 동물도 인간처럼 살아 숨 쉬는 생명체이므로 당연히 함부로 대해서는 안 된다. 따라서 반려동물을 키울 때에도 재미보다는 소중한 생명을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굳은 마음을 가져야 한다. 어느 날 자신에게 오게 된 작고 따듯한 생명체에게 책임을 갖고 마지막까지 강아지와 함께 하는 이 책의 주인공을 통해서 그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본문 중간에 삽입된 강아지 일러스트와 사진으로 책이 주는 온기가 전해진다. 덧붙여 좋은 글귀와 마음을 따스하게 만드는 에피소드들이 책 읽는 시간을 한층 풍성하게 한다.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만이 아니라 우리 모두가 공감하고 읽어야 할 책이다.
- 작고 따스한 동물 친구와 가족이 된 모든 이에게
강아지의 나이는 사람과 다르다. 귀여운 얼굴에 장난을 쳐도 금방 다시 나에게 뛰어오는 따듯하고 작은 생명체. 영원히 나의 편이 되어 줄 것 같지만 사실 우리는 강아지에 대해서 너무나도 무지하다. 귀여운 강아지가 내가 집에 있올 때 나를 반겼으면 좋겠다, 강아지가 있으면 외롭지 않겠지 등 우리는 그런 막연한 기대로 강아지를 키우게 된다. 특히 아직 생명의 구분이 흐릿한 아이들은 강아지를 놀이 대상으로 보기도 한다. 세상에는 반려견도 많지만 유기견도 많은 이유다. 사람과 강아지는 다르지만 생명인 이상 모두가 소중한 존재다. 반려견은 나와 삶을 나누는 동반자이므로 강아지의 기분, 몸 상태도 세밀히 들여다보고 살펴야 한다. 이 책은 처음 강아지를 키우게 되는 모두, 혹은 누군가와 체온을 나누는 것의 가치를 아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 강아지와의 10가지 약속
1. 저와 이야기를 많이 나눠 주세요.
2. 서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많은 시간을 함께해 주세요.
3. 말을 듣지 않을 때에는 이유가 있는 거랍니다. 그러니까 혼내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해 주세요.
4. 제가 나이를 먹어도 계속 관심을 가져 주세요
5. 싸움은 하지 말아요. 저를 때리지 말아 주세요. 저는 절대로 당신을 물지 않으니까요.
6. 당신에게는 학교도 있고 친구도 있지만 저에게는 당신밖에 없어요.
7. 저를 믿어 주세요. 저는 언제나 당신의 편이에요.
8.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은 10년 정도밖에 되지 않아요.
9. 당신과 제가 함께 보낸 일들을 저는 절대로 잊지 않을 거예요.
10. 제가 이 세상을 떠날 때는 곁에서 지켜봐 주세요. 당신이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저는 행복하게 천국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을 테니까요. 그리고 부디 잊지 말아 주세요. 제가 당신을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저자소개
본명은 사와모토 요시미츠다. 1966년에 태어나 도쿄대학교 문학부를 졸업했다. 덴츠에서 CM 플래너 로 CM 기획 제작을 맡았다. 크리에이터 오브 더 이어, 도쿄 카피라이터 클럽 최고상, 칸 광고제 은상 등 광고상을 여러 번 수상했다. 주요 TV CM 작품으로 도쿄가스, 소프트뱅크 모바일 ‘예상외의 가족’ 시리즈 등이 있다. 영화 〈개와 나의 10가지 약속〉에서 처음으로 각본을 맡았다. 동명 소설이 첫 저서다.목차
프롤로그
11살, 엄마는 바람의 냄새
12살, 초능력 개는 오이 김밥을 좋아해
14살, 아빠는 거짓말쟁이
21살, 마지막 약속
에필로그
역자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