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시바 - 욕아니에요! 오해하지 마세요 (커버이미지)
알라딘
시바 - 욕아니에요! 오해하지 마세요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시로앤마로 (지은이) 
  • 출판사팩토리나인 
  • 출판일2018-08-27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시바는 욕 아니에요! 오해하지 마세요.”

“어쩌라고 시바”, “귀찮아 시바”…, 대세 캐릭터 시바 프렌즈의 유쾌하고 발칙한 멘트는 보기만 해도 속이 후련해진다. 인절미 같은 털을 가진 사고뭉치 ‘시로’와 순하지만 식탐이 강한 ‘마로’는 태어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강아지 덕후들의 마음을 단숨에 저격했다. “모찌모찌 찰떡같이 내 맘 같네.”, “보기만 해도 행복해져!”, “개덕의 마음을 주물주물~” 등 댓글이 수천 개가 달리며, 폰 케이스, 교통카드, 띠부띠부씰, 칫솔 등 각종 생활용품과 콜라보하여,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국민 캐릭터로 성장했다.

≪시바≫는 시로와 마로의 이야기를 담은 국내 최초 ‘시바 스토리북’이다. 매일같이 SNS에 올라온 이들의 일상 짤 100개를 엄선하여 직장, 연애, 일상 속 우리의 마음을 대변하고, 사이다 같은 핵직구를 퍼붓는다. 연차 쓰려는데 회사에서 눈치 주고, 연락 뜸해진 남자친구는 내 마음도 몰라주고, 공부, 취업, 다이어트 등 할 일이 태산인데 만사가 귀찮다면, 대신 고민해주고 다독여주는 시바 친구들을 만나보자. 감정 표현이 서투른 당신 곁에서 든든하고 포근한 반려견이 되어줄 것이다.

붙이고 칠하고 꾸미는 ‘시바 종합선물세트’
우리가 사랑한 귀엽고 잔망스러운 그 모습 그대로!


책에는 시로앤마로 스티커 34컷, 엽서 4장, 세계여행 컬러링 도안 4장을 수록하여 단행본으로서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내 마음 가는 대로 색칠하고, 스티커를 붙이고, 부록을 뜯어 엽서로 활용하는 액티비티북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어린이들에게는 뇌 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어른들에게는 정서적인 안정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또 미공개 ‘아트웍’과 ‘4컷 만화’는 오직 책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커버형 표지는 취향에 따라 바꾸는 즐거움이 있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고 있다면, 쳇바퀴처럼 도는 일상이 지루하다면, 책 속 시로와 마로가 당신의 얼어붙은 마음을 귀여움으로 녹여줄 것이다. 봄날의 햇살같이 마음이 따뜻해지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책이다.

저자소개

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어느 날, 인절미처럼 말랑말랑한 볼살을 가진 절미가 찾아오면서 인연이 시작되었다. 시바견을 똑 닮은 ‘시로’와 ‘마로’는 2016년 10월 유기견 절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캐릭터다. 반려견에 대한 따스한 사랑으로 태어난 이들은 ‘시바’라는 언어유희를 살린 재치 있는 카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 캐릭터가 되었다. 국내 20여 곳 이상에 오프라인 매장과 10곳 이상의 온라인 매장에서 시바 프렌즈의 캐릭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전국에 팝업스토어와 플래그십스토어를 활발하게 열고 있으며, 최근 대만에 캐릭터가 수출되어 국외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인스타그램 shiromaro_official│페이스북 SHIROMARO1│홈페이지 shiroandmaro.com

목차

| prologue | 봄날의 포근함을 함께 나누고픈 당신에게
# 첫 번째 이야기 “오늘 차장님 기분 좋게 해주세요, 시바. 아니 아멘”
# 두 번째 이야기 “바나나 먹으면 나한테 반하나? 시바나나 좀 반해라!”
# 세 번째 이야기 “시로증입니다. 아무것도 하기 시로증”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