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OPMS
댁의 고양이는 안녕하십니까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김혜성
- 출판사사막여우
- 출판일2013-07-15
- 등록일2020-07-01
- 파일포맷epub
- 파일크기0 K
- 지원기기
PCPHONE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전자책 프로그램 수동설치 안내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내일 이 시간까지 고양이 님을 찾지 못하면 셋 다 해고야!”
당신의 청춘은 안녕하십니까?
6개월간 실직상태인 명문대 경제학과 출신의 28세 청년 신혜성은 우연히 <코알라 신탁>이라는 다국적 금융기업에 이력서를 내고 합격한다. 그런데 혜성에게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었으니, 동물을 극도로 싫어한다는 것. 그런 그가 모처럼 얻은 직장에서 하달 받은 직무는 천억 원대 유산을 상속한 삼색 고양이, 플라톤을 지키는 것이다. 혜성은 우연히 같은 회사에 취직한 옛 여자 친구 혜라와 잘해보고 싶은 마음에, 동물을 무서워하는 마음도 꾹 참고 고양이 보좌에 나선다. 하지만 가정부 딸 안나에게 귀찮은 고양이를 맡기고 혜라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잠시, 플라톤이 납치를 당하면서 하루아침에 직업을 잃을 위기에 처하고 마는데…….
혜성과 혜라, 그리고 같은 팀 동료 경태는 이제 플라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이 과정에서 놀라운 회사의 비밀을 알아채게 된다. 과연 혜성은 무사히 플라톤을 찾아서 직장과 연인을 되찾을 수 있을까?
저자소개
김혜성원래는 그림쟁이였습니다. 매일매일 그림만 그리던 어느 날, 친구의 에세이와 여행기에 글을 써주게 되었습니다. 그때 처음으로 소설을 쓰는 재미를 알게 되었고,《댁의 고양이는 안녕하십니까》로 리더스허브문학상 가작까지 수상하게 됐습니다.
지금껏 출간된 책으로는《수요일의 커피하우스》,《비굴해도 괜찮아》,《루스, 발렌타인 그리고 홀리》 등이 있고, 앞으로는 사회의 부조리한 일면을 꼬집는 성장소설과 추리소설을 쓰고자 열심히 고민 중입니다.
목차
프롤로그(주)코알라 신탁 코리아
플라톤 본부
플라톤의 왕국
위험한 유산
안나와 시끄러운 연인들
사라진 플라톤
스티븐 킹의 비밀
플라톤 님, 돌아오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