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잊을 수 없는 사랑의 향기 1 (커버이미지)
웅진OPMS
잊을 수 없는 사랑의 향기 1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임선영 
  • 출판사골든북미디어 
  • 출판일2013-08-08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밀리언셀러 『억새풀』의 작가 임선영의 신작 소설! 시련과 고통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사랑을 지켜내는 평범한 여대생과 재벌 후계자의 러브스토리! 그 속에 적나라하게 폭로되는 수십 년 악연으로 얽힌 한 재벌가의 어두운 가족사와 돈과 권력을 둘러싼 숨 막히는 세력 다툼이 작가 특유의 생동감 있고 사실적인 필치로 그려지고 있다. 한 남자로 인해 악연으로 얽힌 여고 동창생의 가혹한 운명! 친구 성희와 만나는 자리에 함께 나타난 성희 오빠 성민과 그의 친구 남태영. 첫눈에 장미에게 반한 태영과 자신도 모르게 조금씩 그에게 마음을 주는 장미! 평범한 남자인 줄 알았던 태영이 재벌가의 장남이란 사실을 알게 된 장미는 잠시 고민하지만 그의 진심 어린 고백에 막 사랑을 시작하려 한다. 그러나 여고 동창생 미애와의 가혹한 악연으로 인해 두 사람의 사랑은 피워 보지도 못하고 파국의 위기에 놓이게 되는데……. 대물림되는 악연의 고리! 수십 년 악연으로 얽힌 한 재벌가의 어두운 가족사! 재벌가의 황태자, 남태영! S그룹 후계자로 재력, 학벌, 외모,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춘 것 같은 그이지만, 남들은 모르는 깊은 상처를 안고 살아온 가엾고 외로운 남자! 어린 태영이 그렇게 좋아하고 따르던 이모 신혜영, 어머니가 보고 싶어 외롭고 힘들 때에도 곁에서 따스하게 안아 주며 위로해 주던 이모가 어머니를 죽음으로 몰아넣은 장본인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태영은 충격과 배신감에 분노한다. 태영의 외조부의 첩이었던 혜영의 모친 양구댁은 신혜정의 어머니를 평생 고통 속에 살게 하고, 그의 딸 혜영은 이복 언니인 신혜정의 남편과 아들을 빼앗으며 악연의 고리를 잇는다. 끝을 모르는 혜영의 질투와 욕망은, 재벌가와의 정략결혼으로 로열패밀리로 오르려 하는 최미애와 그 모친 김 여사를 만나 무서운 음모를 꾸미기 시작한다. 서서히 드러나는 음모와 밝혀지는 충격적 진실들…….

저자소개

임선영 1948년 충남 아산 출생, 대학교 졸업 후 중등 교사를 역임했다. 르포 작가로 문단에 데뷔하여 1987년부터 여성 특유의 필치로 생생한 삶의 현장을 파헤치는 소설을 집필해 왔다. 대표작으로는 81만 부 베스트셀러인 ≪헬로우 미미≫(1987)와 263만 부 밀리언셀러인 ≪억새풀≫(1990)이 있다. 그 외에도 ≪희나리≫, ≪행복한 여자≫, ≪별난 여자≫, ≪외로운 여자≫, ≪동반자≫, ≪수면 위에 뜬 달≫, ≪바람꽃≫, ≪하늘의 사랑≫, ≪수수꽃다리≫, ≪달과 강≫, ≪바람 바람 바람≫, ≪이혼하고 싶은 여자≫ 등 80여 권을 출간했다. 현재 경기도 모처에서 스토리, 극본 , 를 집필 중이며, 극본 (영화)를 완결했다.

목차

1권 1. 봄바람에 민들레꽃은 2. 슬픈 연인들 3. 그해 여름의 소나기 4. 질투의 여신 5. 잊을 수 없는 사랑의 향기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