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청어시인선 118] 천국의 계절 : 이영재 제2시집 (커버이미지)
북레일
[청어시인선 118] 천국의 계절 : 이영재 제2시집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이영재 
  • 출판사도서출판 청어 
  • 출판일2015-08-04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첫 시집, 『축복』을 출간한 지도 5년이 흘렀습니다. 고요한 시골 산책길에서 자연과 대화를 나누고, 영혼이 맑은 사람들과 교감을 나누고, 날마다 기도하는 가운데서 깨달음을 얻어 시를 썼습니다. 자연을 악보 삼은 서정의 노래, 일상을 악보 삼은 체험의 노래입니다. 오늘 저는 참 행복합니다. 그동안 건강, 경제적으로 어려움도 있었지만, 주님의 은혜로 제2시집 『천사의 계절』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움 여건 속에서도 사랑으로 격려해준 남편 조광현 목사(牧師)와 먼 외국에서 성원해 준 착한 아들 영웅이, 십 년 세월 불변의 사랑으로 공궤해 주신 시초교회 교우들, 그리고 저를 기억하는 모든 분들과 이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부족한 시집에 서문, 서평을 남겨주신 김년균 시인님, 손희락 평론가님께 고개 숙여 감사드리며, 이 세상 다하는 그 날까지 순수한 마음으로 부르는 ‘시의 노래’가 끝없이 지속되기를 기도합니다. <시인의 말 중에서>

저자소개

충북 괴산에서 태어났다. 청주신학교를 졸업하고, 이화여대 평교원 카운슬러 전문 과정을 수료하였다. 월간 문학세계로 등단하였으며, 한국문인협회와 아가페 문학회 회원이다. 2013년 제19회 한국시인연대 본상을 수상하였다. 지은 시집으로『축복』이 있다.

목차

시인의 말<br /><br />서문 : 사랑의 메시지와 실천적 기도의 삶 - 김년균(시인, 한국문인협회 명예회장)<br /><br /><br /><br />1부. 겨울 준비<br /><br />2부. 깨달음에 대하여<br /><br />3부. 천국의 계절<br /><br />4부. 가슴 먹먹한 사랑<br /><br />5부. 점검<br /><br /><br /><br />서평 : 현실에서 천국을 앞당겨 누리는 초월의 시학 - 손희락(시인, 문학평론가)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