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레일
[최지원의 세상에 대한 그림 아포리즘] 최지원 일러스트 2집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최지원
- 출판사그림책
- 출판일2016-07-20
- 등록일2023-09-05
- 파일포맷epub
- 파일크기0 K
- 지원기기
PCPHONE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전자책 프로그램 수동설치 안내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최지원의 일러스트의 바다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나의 바다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겨울바다에 내리는 눈처럼 순은(純銀)의 아침으로 나의 바다로 오세요.
저자소개
1998년 더운 여름 7월에 인천에서 게자리 아래서 태어났습니다. 아기 때부터 매일 스케치북에 연필로 수 많은 선 상상하는 모든걸 그림으로 그리며 노는 것을 좋아했고 색칠하기는 좀 싫어했습니다. 중학교 그림부터는 색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등학교 입학 때까지 미술 사교육을 따로 받지는 않았습니다. 학원미술교육으로 아이의 개성을 없애버릴까봐 그냥 마음가는대로 그리는걸 지켜만 봤습니다.지원이는 음악과 책의 감상도 그림으로 그리고 표현하고싶은 모든 감정상태도 그림으로 그립니다.
그것이 자신이 행복해지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몸이 아파서 고등학교도 쉬게되었고 여러 의미로 힘든 일도 있었지만 언제나 즐겁게 지내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지원이는 바다와 같은 그림을 그리며 살고 싶어 합니다. 지원이는 계단을 오르듯 자신을 하루하루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연화초등학교와 연화중학교를 거쳐 옥련여고에 입학하였지만 지금은 건강상의 이유로 학교를 휴학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위해 매일 그림을 그리고 공부하는 아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