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레일
[삼국지 열전(烈傳) 01] 조운 자룡열전 : 배꽃에 영혼을 싣다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임현덕
- 출판사해밀출판사
- 출판일2017-07-28
- 등록일2023-09-05
- 파일포맷epub
- 파일크기0 K
- 지원기기
PCPHONE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전자책 프로그램 수동설치 안내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본 소설에서는 삼국지연의의 내용을 기본으로 설정하였으나 조운의 나이는 역사적 사실에 근거하여 추론하였다. 삼국지연의에 의하면 조운이 공명의 북벌 전에 의해 제1차 기산 전에 참전했을 때의 나이를 70의 노장으로 설정하고 있으나 역사적으로 추론을 해보면 앞뒤가 맞지 않는다. 하여 필자는 조자룡이 소년장수로 평가받았던 공손찬의 휘하에 있었을 때와, 장비가 아우뻘로 생각했던 점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나이를 설정했다. 아울러 이 소설이 있기까지 격려와 독려를 동시에 아끼지 않았던 해밀출판사 임직원 일동에게 감사를 드린다. 한편 삼국지 인물 열전 시리즈물로 시작한 본 소설은 조운 자룡열전에 이어 계속된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고자 한다.
저자소개
(林玄德)충남 연기군(現 세종시) 흙내음 물씬 나는 작은 농촌마을에서 1963년 베이비부머의 마지막 세대로 태어났다.
작가를 꿈꾸었지만 아버지가 교통사고를 당하신 후에 보상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그 후유증으로 고생하시는 것을 보고 교통사고 보상전문가인 손해사정인의 길을 걷게 되었다.
80년대 말 동양화재(現 메리츠화재)에서 사회의 첫 발을 내딛은 후 한성손해사정(주) 등에서 보상전문가로 활동을 하면서 30대를 치열한 교통사고 현장을 누비고 다녔다.
사업과 좌절을 두루 경험한 후 뉴 밀레니엄을 글과 함께 시작했다.
저서로는 자동차사고 손해사정 전문서적 『봉팔이의 자동차사고 손해배상론』『봉팔이가 말하는 교통사고 발생에서 처리까지』, 아버지의 병상일기를 발견하고 쓴 산문집 『아버지의 종이비행기』, 역사소설 『서시범려열전』 등이 있다.
자동차사고 전문서적으로 『봉팔이의 자동차사고 손해배상론』『봉팔이가 말하는 교통사고 발생에서 처리까지』가 있다. 산문집으로는 『아버지의 종이비행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