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하버드 감정 수업 - 세계 최고의 지성들이 배우는 감정의 심리학
- 평점평점0점평가없음
- 저자쉬셴장 (지은이), 송은진 (옮긴이)
- 출판사와이즈맵
- 출판일2020-03-24
하버드의 강의를 전문적으로 연구해온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우리의 삶과 성공을 가로막는 6가지 감정인 열등감, 독선, 좌절감, 두려움, 분노, 불안이 발생하는 원인과 부정..
-
- 평점평점0점평가없음
- 저자프레드릭 배크만 (지은이), 최민우 (옮긴이)
- 출판사다산책방
- 출판일2020-03-24
스웨덴의 무명작가 프레드릭 배크만을 일약 스타 작가로 만든 데뷔 소설. 독일, 영국, 노르웨이, 덴마크, 아이슬란드, 이스라엘 등 유럽 전역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했으며, ..
월간베스트
전자책목록
-
알라딘
-
알라딘[에세이/산문]죽어야 끝나는 야구 환장 라이프
- 쌍딸 (지은이)
- 팩토리나인
- 2021-08-20
- EPUB
매일 경기 결과에 일희일비하지만,지는 날에는 스트레스로 머리가 터질 것 같지만,그래도 야구가 너무 좋은 사람들을 위한 헌정사야구만큼 일상과 밀접하게 닿아 있는 스포츠가 있을까? 한 시즌에 무려 144경기, 월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치러지는 이 스포츠는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사람을 미치게 만든다. 주먹만 한 공이 뭐라고. 그걸 던지고, 치고, 달리는 일이 뭐라고 매일 마음 졸이며 보게 ..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
알라딘
-
알라딘[장르문학]죽여주는 연애
- 진가이
- 핑크문
- 2023-07-31
- EPUB
*이럴 때 보세요달콤쌉쌀한 로맨스릴러를 보고 싶을 때쌍방구원 커플을 보고 싶을 때*공감 글귀지금 생각해 보면 남들처럼 평범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욕망이 아예 사라진 건 아니었다. 뒤지게 맞은 이후로 잠시 잠들어 있었을 뿐.그래서 정혁은 이곳을 달아나야 했고, 돈을 모아야 했다.왜 이 애는 나한테만 이렇게 웃고 다정할까.하예와 있으면 모든 것이 색달랐다. 그 사실을 자각하자 기분이 이상했다아픈..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
알라딘[문학]죽염기 - 희원북스의 행복한 책 읽기
- 이광수
- 희원북스
- 2024-11-11
- EPUB
* 희원북스의 한국 근대 문학 컬렉션은 우리 근대 소설사에 있어서 그 선구적 역할을 담당했던 이광수의 문학세계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일반 독자들에게 널리 소개하고자 하는 데에 그 목표를 둡니다.* 희원북스의 한국 근대문학 컬렉션은 발표 당시의 원전에 충실해야 한다는 원칙 아래 발표 당시의 신문?잡지의 원문과, 단행본 간행 당시 초판본을 대조하여 고어, 사어(死語)를 최대한 살렸고, 방언의 경..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
알라딘
-
알라딘
-
알라딘[문학]죽은 시인의 사회
- N.H클라인바움 (지은이), 한은주 (옮긴이)
- 서교출판사
- 2020-03-24
- EPUB
<b>'카르페 디엠ㅡ오 캡틴 마이 캡틴' 2016년 8월 18일 영화 재개봉<BR><BR>◐ 획일화되고 출세만을 고집하는 교육의 말로를 분명히 보여주는 소설</b><BR>졸업생 70% 이상이 미국의 최고 명문 대학으로 진학하는 웰튼 아카데미, <BR>전원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철저하고 엄격한 교육을 받는 영재 고등학교다. <..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
북레일[문학]죽은 자를 위한 방은 없다 : 김연진 창작 작품집
- 김연진
- 그림책
- 2023-09-05
- EPUB
우리를 지칭하는 이름은 참 많다. 버르장머리 없는 애들, 고생 해 본 적 없는 애들, 대학생, 88만원 세대, 5포세대……. 버르장머리가 없다? 그 버르장머리가 새벽까지 과제하다가 1교시 수업 들으러 1시간이 넘는 통학길에 겨우 앉은 자리를 하루 8시간 풀 수면 하신 어른들께 양보하는 것이라면, 맞다. 버르장머리 없는 애들. 고생을 해 본적이 없다? 그 고생이라는 게 독일에 파견되어서 광산..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
알라딘[장르문학]죽은 자의 복수
- 로버트 바
- 위즈덤커넥트
- 2021-02-15
- EPUB
"요즘 미스터리들처럼 핏빛 살인이나 신체 절단 등이 일어나지는 않지만, 생각 깊은 줄거리와 균형 잡힌 구성이 돋보인다. 보통 이런 류의 소설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이 작품만은 예외였다."- Dustry, Amazon 독자"특별히 창의성에 있어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영국 빅토리아 시대의 문학이 도달한 성취를 잘 보여주는 작품."- Ann Joneson, Amazon 독자"흥미로운 줄..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